본문 바로가기
일상

신일 서큘레이터 청소방법 - 최신글

by 아만보다 2021. 6. 4.

서큘레이터는 선풍기와 다르게 좌우뿐 아니라 상하까지 조정할 수 있으며, 바람의 도달거리가 선풍기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(10m-15m) 멀리까지 뻗어 나갑니다.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난방/냉방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.

 

초간단 신일 서큘레이터 청소 방법

신일 서큘레이터 분해

 

첫 번째. 안전망 하단 부분에 있는 고정나사를 풀어줍니다.(+드라이버 이용)

두 번째. 안정망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린 다음 가볍게 당겨 분리합니다.

세 번째. 날개 스피너 프로펠러 앞에 있는 장치는 시계 방향으로 돌려서 분리합니다.

(혹시 손으로 돌려지지 않는 너트일 경우 펜치를 이용해 주세요.)

네 번째. 그대로 날개를 제거합니다.

다섯 번째. 후망 고정너트 날개 뒤에 있는 후망 고정장치를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 제거합니다.

여섯 번째. 후망을 제거합니다.

이렇게 되면 제거가 완료되었습니다. 제거된 자이들은 비눗물 또는 중성세제를 탄 물을 헝겊에 조금 묻혀서 가볍게 닦아준 뒤 물로 세척하여 비눗물을 제거 후에 바로 마른천으로 물기를 제거해 줍니다. 그 후 조립은 역수로 하면 됩니다.

신일-서큘레이터-이미지

여기서 잠깐!!! 스탠드형이 아닌 써큘레이터는 세 번째까지만 진행한 뒤, 후망이 분리되지 않습니다. 그럴 경우에는 물이 닿으면 안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망과 날개만 물로 세척해주고 후망은 물티슈로 닦아 줍니다.

 

신일서큘레이터 사러가기>>

 

 

서큘레이터 사용방법

서큘레이더는 난방과 냉방 모두에 이용이 되고 있지만 특히 냉방에 이용하면 전기요금이 절약되기 까지 합니다. 최대 10%까지 절약된다고 합니다.

 

 

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