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19로 인해 정말 힘든 날을 보내고 많은 사람들이 펜션 여행보다는 캠핑장을 많이 찾습니다. 봄이나 가을 같이 날씨가 좋을 때에는 캠핑을 간단하게 다녀올 수 있지만 여름이나 겨울 같은 경우에는 꼭 필요한 계절에 필요한 장비들이 있고 계절에 맞는 음식들이 있습니다. 이제 곧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좋은 사람들과 캠핑장을 가기 위해 여름 캠핑장은 어디가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여름 캠핑
여름 캠핑장 추천
양주 - 천보산 웰니스 캠핑장
강원도 - 원주 연 빌리지 캠핑장
강원도 - 살둔마을 생둔분교 캠핑장
강원도 - 히어리 캠핑장(캠핑장, 글램핑, 풀빌라)
경남 산청 - 산청 지막 계곡 캠핑장
이렇게 다섯 군데 캠핑장을 추천해 보았습니다 해당 캠핑장들은 계곡이 있어 여름에 아이들과 함께 가서 놀기가 매우 좋은 곳들입니다.
여름 캠핑 메뉴 추천
캠핑에 가면 항상 고기만 먹을 수 있을까요? 물론 대답은 네라고 하겠지만 그래도 고기 말고 다른 것들도 한번 먹어 보고 싶지 않나요? 요즘은 밀 키트 요리도 너무 잘돼있기 때문에 밀키트로 준비해가서 가서 간단하게 조리하고 먹기만 하면 되
기 때문에 여름 캠핑 메뉴 부담 없이 추천 들어가 보겠습니다. 음식재료 남아서 버리는 거 생각하면 밀 키트가 좋습니다.
첫 번째 과카몰리 - 멕시코 음식으로 아보카도, 토마토, 양파, 라임, 마늘 등이 들어가는 요리입니다. 하지만 재료 안 사셔도 됩니다. 밀 키트가 다 되어 있습니다.
두 번째 감바스 -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정말 쉬운 요리입니다. 하지만 이것도 밀 키트 있습니다. 그냥 부담 없이 사가세요. 새우만 한팩에 2만 원 가까이하는데 그럴 바에 밀 키트가 훨씬 더 가성비 높습니다.
세 번째 닭갈비 - 말이 필요 없는 메뉴입니다. 이것도 밀 키트가 있습니다. 그거 사세요. 이것저것 사다 보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거 아시잖아요
네 번째 해파리냉채 또는 냉채족발 - 이것도 재료 따로 준비할 거 없이 배송일만 잘 맞춰서 시켜주면 알아서 옵니다 그럼 가져가서 드시기만 하면 돼요. 가서 뭐 요리 열심히 할 생각 하시면 정말 힘드실 수 있습니다. 애들 먹을 것만 조금 해주시고 어른들은 밀 키트로 간단하고 맛있게 먹고 오는 게 최고입니다.
여름 캠핑 주의사항
여름 캠핑을 준비하실 때는 꼭 있어야 하는 여섯 가지 가있습니다. 제가 이번에 추천드리는 것들은 있어도 그만 없으면 조금 불편한 것들이 아닌 여름 캠핑에 없으면 목숨의 위협을 받을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.
첫 번째 타프 - 타프는 그늘이 없는 곳에서는 그늘을 만들어 주며 나무가 우거져 그늘이 있어도 일정하게 그늘이 만들어지는 곳이 아니어도 타프는 치셔야 합니다. 타프는 햇빛으로부터 피신시켜줄 뿐 아니라 벌레, 새똥, 소나기 등을 막아주는 용품입니다.
두 번째 텐트 - 여름에는 이너텐트까지는 필요하지 않습니다. 하지만 이너 텐트가 없다면 야전침대는 꼭 설치해야 합니다. 그래야 아늑한 잠자리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.
코베아 문리버 4 텐트(텐트+루프+시트/거실형) 바로가기>>
세 번째 물통 - 용량은 적어도 7리터 이상인 게 좋을 것 같아요. 집에서 얼음을 얼려서 잔뜩 넣어가면 1박 2일은 거뜬히 시원한 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얼음만 저장한다면 얼음저장고가 됩니다.
네 번째 아이스박스 - 음식들 보관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.
다섯 번째 모기향 - 안정성 높은 coil 모기향을 써보세요. 아이들이 돌아다녀도 부담 없이 둘 수 있습니다.
여섯 번째 선풍기 - 선풍기는 꼭 필요합니다. 그늘이라도 한낮에는 시원하지만은 않습니다. 선풍기가 있으면 쾌적하게 쉴 수 있습니다.
루메나 탁상용 무선 선풍기 2개 3세대 저전력 저소음 화이트+블랙
이렇게 꼭 필요한 여름 캠핑에 꼭 필요한 것들을 적어봤습니다. 혹시나 구매가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가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.
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댓글